연예

GOT7 새 앨범 'DYE' ,한 편의 고전 소설 펼쳐보는 듯

by 편집부 posted May 19,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GOT7 새 앨범 'DYE' ,한 편의 고전 소설 펼쳐보는 듯


GOT7의 새 미니 앨범 'DYE'는 한 편의 고전 소설을 펼쳐보는 듯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무언가를 갈망하는 저돌적인 모습을 매력적으로 표현하고, 불안정하게 일렁이는 바다를 환히 비추는 등대를 떠올리게 한다. 사랑의 감정을 다각도에서 바라보며 리스너들에게 강한 이끌림을 선사한다.

타이틀곡 'NOT BY THE MOON'은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와 작곡, 편곡에 참여해 GOT7과 남다른 시너지를 폭발시켰다. 짙은 색감의 멜로디가 그러데이션처럼 퍼지며 후렴구를 이끌어간다. 

"날 물들인 세상 속 You’re the reason why I’m alive" "이제 다시 잡은 이 손을 놓지 마" "달처럼 매일 변하는 그런 맹세하지 마" 등 애절한 진심을 적은 가사 위 묵직한 사운드와 매력적인 목소리가 더해져 곡의 울림을 극대화했다. 앨범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콘셉트 포토는 로맨틱함으로 물들었다. 

왕자님 같은 비주얼과 고풍스럽고 우아한 디테일이 더해져 역대급 이미지를 완성했다.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NOT BY THE MOON'을 포함해 AURA, CRAZY, LOVE YOU BETTER, TRUST MY LOVE, POISON 등 신곡 6곡과 CD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GOT7 2019 월드투어 'GOT7 2019 WORLD TOUR KEEP SPINNING'의 콘서트 음원 RIDE, GRAVITY, God has return + Manana, JY&YG dance' 4곡이 더해져 총 10곡이 수록됐다.

1222-연예 1 사진.jpg

GOT7은 음악과 콘셉트, 영상 콘텐츠 등 다방면에서 섬세한 노력을 기울여 'DYE'를 탄생시켰다. 이들의 열정으로 완성한 최고의 결과물은 언제 읽어도 새로운 감상을 남기는 고전 소설처럼, 시간이 지나도 마음속 깊은 울림을 전할 전망이다.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k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