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한다다’ 기도훈, ‘심쿵 배려’로 안방극장 달궜다!

by 편집부 posted Jun 03,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한다다’ 기도훈, ‘심쿵 배려’로 안방극장 달궜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 기도훈이 묵직한 매력+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시청여심을 저격하는 등 활약이 두드러지기 시작했다.

기도훈은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극본 양희승, 연출 이재상, )에서 송가네 닭강정 가게 아르바이트생 ‘박효신’ 역으로 연기 중이다.

5월 31일 방송에서는 박효신(기도훈 분)과 송가희(오윤아 분)의 관계가 전환을 맞는 장면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박효신은 송가희가 혼자 술잔을 기울이는 것을 목격, 함께 자리를 지켜준 것은 물론 취한 송가희를 업어서 집까지 바래다주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에 설렘 지수를 높였다.

또한 박효신은 다음 날 송가희가 자신의 주정을 잊어 달라 말하자 자신도 술에 취해 아무것도 생각이 나지 않는다고 센스 있게 대답,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새롭게 시작될 두 사람의 로맨스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1223-연예 7 사진 .png

‘박효신’을 연기한 기도훈은 묵직한 매력으로 캐릭터에 무게감을 더했을 뿐만 아니라 송가희를 대하는 감정의 변화를 섬세하게 표현해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한편,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부모와 자식 간 이혼에 대한 간극과 위기를 헤쳐 나가는 과정을 통해 각자 행복 찾기를 완성하는 유쾌하고 따뜻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한국 유로저널 고유진 기자
   eurojournal21@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