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레드벨벳-아이린&슬기 첫 미니앨범 ‘Monster’,

by 편집부 posted Jul 01,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레드벨벳-아이린&슬기 첫 미니앨범 ‘Monster’, 
음악부터 스타일까지 환상의 라인업 완성! 

‘판타스틱 유닛’ 레드벨벳-아이린&슬기가 특급 참여진으로 첫 유닛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아이린&슬기의 첫 번째 미니앨범 ‘Monster’(몬스터)는 오는 7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Monster’를 포함한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어 다채로운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1225-연예 6 사진 1.jpg

특히, 타이틀 곡 ‘Monster’는 상대방의 꿈속에 들어가 춤추고 놀며 빠져들게 하는 불멸의 'Monster' 이야기를 담은 콘셉추얼한 가사가 인상적인 팝 댄스 곡으로, 묵직한 베이스와 강렬한 덥스텝 사운드에 여유로우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보컬이 더해져 아이린&슬기의 힙한 매력과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다.

1225-연예 6 사진 1.png

특히,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Monster’로 호흡을 맞춘 유영진과 켄지(Kenzie)를 비롯해, Moonshine, Daniel ‘Obi’ Klein, Andreas Oberg, minGtion, 이스란 등 글로벌 히트메이커들이 함께 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 

더불어 가수, 연기, 패션, 그림 등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아트테이너 이혜영이 앨범 비주얼 디렉터로 참여, 유니크한 스타일링으로 매력을 더한 만큼,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을 지닌 아이린&슬기와의 만남을 통해 완성된 비주얼 케미스트리가 기대를 모은다.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