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고장

경기도,‘배달특급’-KT그룹사‘스마트로’손잡고 서비스 지역 확대 속도 낸다!

by 편집부 posted Dec 21,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경기도,‘배달특급’-KT그룹사‘스마트로’손잡고 
서비스 지역 확대 속도 낸다!

‘배달특급’이 KT그룹 계열사이자 지급결제 플랫폼 업체인 주식회사 ‘스마트로’와 손을 잡고 내년 서비스 확대를 위한 협력을 약속했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지난 17일 판교 본사에서 스마트로와‘배달특급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하고 내년 24개 지자체에서 진행될‘배달특급’2차 사업에서 상호 지원 등을 통해 사업을 함께 진행하기로 약속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스마트로는 경기도주식회사와 함께 내년부터 가맹점주들에게‘배달특급’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유지 보수하는 등 현장 지원 업무에 동참할 예정이다.

1239-내고장 2 사진.png

12월 1일 화성·오산·파주 3개 시범지역에서 개시한‘배달특급’은 내년 말까지 수원·용인 등 총 24개 지자체를 대상으로 2차 사업을 벌인다.

이 과정에서 스마트로는 회사 자체에서 보유한 현장 전문가 300여 명을 투입해 기존 가맹점주의 POS 시스템에 ‘배달특급’을 설치하고 추후 유지 보수 등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더불어 투입 인원 300명 전원을 담당 권역별로 나눠 빠르고 정확한 가맹점 문의 처리 시스템을 구축한다는 구상이다.

이를 위해 경기도주식회사와 스마트로는 현재‘배달특급’개발사인 NHN페이코와 관련 교육을 공동 진행하면서, 현장 업무에 스마트로가 새롭게 추가되면서 내년 2차 사업지 가맹점 신청과 설치에 더욱 속도가 날 것으로 보인다. 

소상공인과 소비자를 위한 상생플랫폼을 지향하는‘배달특급’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해, 배달앱 시장의 긍정적인 게임 체인저(Game changer, 어떤 일에서 결과나 흐름의 판도를 뒤바꿔 놓을 만한 중요한 역할을 한 인물이나 사건, 제품)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선착순으로 경기도 농식품을 판매하는‘배달특급X마켓경기 100원딜’이벤트가 지난 회차에 이어 개시 1분 만에 2회 연속 매진되는 진기록을 세웠다.

‘배달특급X마켓경기 100원딜’은 경기도의 친환경 농산물 및 다양한 먹거리를 선착순 100명에게 100원(배송료 포함)에 판매하는 특급 이벤트이다.

‘배달특급X마켓경기 100원딜’참여는'배달특급’애플리케이션 회원 가입 후 진행할 수 있다.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