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에서 에이미와 헝데부 (Rendez-vous) (67) 아름다운 빛의 거리

by 편집부 posted Jan 27,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파리에서 에이미와 헝데부 (Rendez-vous) (67)
아름다운 빛의 거리

올해도 눈부신 파리 크리스마스 조명이 12월과 새해 1월 초까지 파리를 빛의 도시로 가득 채우고
있다.

파리 일루미네이션은 다양한 형태로 화려하게 도시를 비추고 있어, 샹젤리제, 곳곳의 거리의 장식,
백화점 등에서 장식된 이 아름답고 정교하고 쾌활한 빛은 우리를 환하게 밝혀 주고 있는 것이다.

올해는 코로나 전염병으로 크리스마스 시장과 많은 축제가 열리지 않아 우울해 보이지만 파리 시청앞에서 반짝이는 숲을 산책할 수있고, 바스티유 광장, 콩코드 광장 및 센 강 유역에서 볼 수있는 더 많은 파리 전체의 아름다운 빛 들로 화려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할 수 있을것이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파리 시청은 12월 11일 부터 1월 3일까지 무료 엔터테인먼트와 미니 크리스마스 동영상 쇼핑, 어린이를 위한 무료 회전 목마를 제공해 주고 있다.

시청 앞 광장을 장식 한 크리스마스 나무는 환경을 존중하기 위해 파리 원예센터에서 관리되는 재 활용 나무를 사용하여 향후 자연 보호의 상징적 모델로 삼았다.
온 가족이 함께 할 수있는 멋진 나들이가 될것이다.

1IMG_0571.jpg

연말 연시의 마법의 불빛을 제공하는 샹젤리제의 크리스마스 불빛은 세련된 생 또노레 거리를 통해 벅시 빌리지 Bercy Village에 이르기까지 아름다운 빛의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샹젤리제부터 몽마르트까지 파리의 150개 거리와 70개 지역을 활기차게 만드는 별 들의 노래, 반짝이는 조명과 나무, 여러가지 빛깔의 크리스마스트리 전구가 생 제르맹 거리 마흐셰 생 카트린 광장을 잊지 않고 벅시 빌리지 까지 크리스마스를 위한 화려한 장식과 조명 쇼는 황홀한 연말로 우리를 초대 할 것이다.



파리에서 가장 멋진 조명과 장식을 볼 수 있는 곳


샹젤리제를 따라 펼쳐지는 크리스마스 조명

2IMG_0570.jpg

파리에서 가장 화려한 크리스마스 빛의 거리는 매년 샹젤리제이며 콩코드 광장과 개선문 사이의 가로수에는 수 백만개의 로맨스의 진홍색과 파란색의 화려함이 오후 5시 부터 오전 2시 까지 새해를 기다리며 거리를 수 놓고 있다.

아비뉴 몽테뉴 크리스마스 조명

IMG_0564.jpg

섬세한 흰색 조명이 웅장한 몽테뉴 거리를 따라 나무 사이를 떠다니며 파리 최고의 패션 쇼 롬과 디자이너 부티크 거리의 화려함을 독차지 하고 있다.
거리를 따라 내려가 만나는 에펠 탑의 야간 조명 쇼는 황홀함을 선사 할 것이다.


방돔 광장의 크리스마스 트리 조명

IMG_0565.jpg

완벽한 원뿔 모양의 수십 개의 크리스마스 트리와 흰색과 파란색 조명이 반짝이는 방돔 광장의 거대한 중앙 광장에 자리 잡고 있다.
웅장한 18세기 저택들과 어우러진 밝게 빛나는 나무는 전체 공간을 미묘한 매력으로 감싸고 있다.



라 데팡스 크리스마스 조명

IMG_0567.jpg

라 데팡스의 광활한 중앙 산책로에서는 도시에서 가장 크고 화려한 크리스마스 조명과 장식으로 우뚝 서 있다.




파리에서 가장 호화로운 4개의 그랜드 백화점 크리스마스 장식
갤러리 라파옛 Galeries Lafayette / 40 Boulenard Haussmann 75009 Paris
쁘랭땅 Au Printemps / 64 Boulevard Haussmann 75009 Paris
BHV / 14 Rue du Temple 75004 Paris
Bon Marche / 24 Rue de Sevres 75007 Paris
파리의 주요 4개 그랜드 백화점의 밝게 장식된 창과 건물을 통해 파리에서 가장 정교한 크리스마스 조명과 장식을 볼 수 있다.


놓치지 말아야 할 예술품

쟈크마 앙드레 박물관 Musée Jacqumart- Andre

IMG_0573.jpg

1876년 개관한 이 박물관은 전 세계의 작품을 수집하며 평생을 바친 열정적인 수집가의 집이다.
부유한 개신교 은행가 자녀였던 에드워드 앙드레는 부유한 가정에서 태어나 예술품과 귀금속을 많이 수집하였고 1872년 넬리 쟈크마를 만나 같이 여생을 보내며 여행을 통해 수집한 보물같은 작품들이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특히 1층에 전시된 피렌체와 베니스 르네상스 스타일의 이태리 미술품 의 장식은 독특한 독창성을 자랑하고 있다.

이 박물관을 통해 19세기 최고의 부르주아 박물관 내부와 생활 공간, 겨울 정원, 개인 아파트 등을 재 발견하며 파리에서 가장 환상적인 곳을 방문하는 기회가 될것이다.
재 개관된 의미 있는 곳에서 아름다운 역사의 한 페이지를 읽어 보자.

주소 : Boulevard Haussmann 75008 Paris


파리에서 가장 큰 위험은 
그것이 강력한 자극제라는 것이다. 
- T.S Eliot



프랑스 유로저널 에이미리 기자
eurojournal25@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