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허쉬’ 종영 임윤아, 새로운 도전 빛났다

by 편집부 posted Feb 14,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허쉬’ 종영 임윤아, 새로운 도전 빛났다

JTBC 금토드라마 ‘허쉬’(연출 최규식, 극본 김정민, )가 탐사 보도팀 ‘H.U.S.H’의 뜨거운 반란과 함께 침묵 너머 진실을 밝히는 이야기로 안방극장에 통쾌함을 선사하며 막을 내렸다.

극 중 임윤아(소녀시대 윤아)는 현실에 타협하지 않고 직진하는 소신 기자 ‘이지수’ 역을 맡아, 특유의 탄산 화법과 진정성 넘치는 연기로 ‘청춘 공감 캐릭터’를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임윤아는 헤어부터 의상까지 모두 변화를 준 새로운 비주얼은 물론, 섬세한 눈빛과 정확한 딕션, 안정적인 목소리 톤으로 연기 스펙트럼을 넓혔다는 호평을 얻으며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각인시키는 데 성공했다.

임윤아는 “‘허쉬’는 제가 많은 도전을 했던 작품이고, 또 많은 분의 도움이 있었기에 끝까지 촬영할 수 있었던 작품이다. ‘이지수’가 한 회 한 회 성장을 이뤄갔던 것처럼 저 역시 이 드라마를 통해 많은 것을 배우고 성장할 수 있었다. ‘이지수’라는 인물을 만나 연기하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 즐거웠다”라고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임윤아는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감독 이석훈)의 ‘박민영’ 역에 캐스팅돼 곧 촬영에 돌입하며, 출연 영화 ‘기적’(감독 이장훈) 역시 올해 개봉을 앞두고 있어 충무로 대세다운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