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큐셀, 독일 생활소비재 어워드서 3년 연속 1위 달성
한화솔루션 큐셀부문(이하 한화큐셀)이 '독일 생활소비재 어워드'태양광 부문에서 3년 연속 1등을 차지했다.
이 어워드는 독일 보도전문채널인 엔티브이(n-tv)와 독일 서비스품질연구소(DISQ)가 주관하며 올해는 51개 부문에서 수상 기업을 선정했다.
유럽의 2021년 태양광 설치량인 25GW 중 5분의 1을 차지하는 독일은 태양광 모듈을 주요 소비재로 인식할 정도로 재생에너지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다.
한화큐셀은 철저한 품질 관리와 브랜드 파워를 통해 오랜 시간 동안 독일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신뢰를 받아왔다. 한화큐셀은 국제전기기술위원회 (IEC)의 품질 검사 기준보다 최대 3배 혹독한 조건으로 품질 관리를 진행한다.
또한, 한화큐셀은 태양광 전문 리서치 기관인 EUPD Research가 브랜드 인지도, 시장 침투력 등을 기준으로 선정하는 '태양광 톱 브랜드'로 유럽 8년 연속, 호주 6년 연속으로 선정됐다. 또한 독일 유력 경제지 '포커스 머니(FOCUS MONEY)'가 주관한 '최고 평판 어워드'에서 2년 연속으로 전기산업 분야 1위에 올랐다.
한편 한화큐셀은 2020년 포르투갈에서 315MW 규모의 태양광 발전소 사업권을 확보해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부터는 미국 텍사스 주에서 380MWh 규모의 ESS 단지를 개발 중이다. 또한 올해 3월부터는 주택용 태양광 에너지 솔루션인 '큐홈코어(Q.HOME CORE)'를 유럽과 호주에서 판매하며 ESS 사업과 분산에너지 사업의 초석을 깔고 있다.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