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31대 재불한인회장 신년인사.

by 유로저널 posted Jan 11, 20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존경하는 재불 한인 여러분,

머나먼 타국에서 각자의 생활에 최선을 다 하시느라 얼마나 수고가 많으십니까?  

먼 타향에서 한인들의 친목 도모와 정보 교환을 위해 1968년 출발한 재불 한인회도 어느덧 40년 이라는 세월을 지나 50년을 향해가고 있습니다.
그 동안 조국 대한민국은 급속한 발전을 이루었고 이곳 재불 한인 사회도 역시 많은 변화가 있어왔습니다.

오늘의 재불 한인회가 있기까지 물심 양면으로 헌신 하여 주신 역대 한인회장님과 임원들
그리고 여러 단체장님 및 자원 봉사자님들의 노고에 감사 드립니다.

이와 같은 훌륭한 업적 위에 미력한 제가 제31대 재불 한인회장 직을 맡게 되어 두려움이 앞서지만 여러분을 모시고 봉사하게 되어 큰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또한 저에게 격려와 지지를 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 드립니다.

차기 재불 한인회는 중심을 잃지 않고 노력하는 봉사 단체 본연의 임무에 충실 하겠습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은 거시적인 목표를 제시 하고자 합니다.

첫째, 소통과 화합을 통해 프랑스 한인 사회의 구심점이 될 수 있는 재불 한인회.
각 한인 단체들과 교류 및 긴밀한 협력을 통하여 서로의 발전과 화합을 위해 단합된 모습을 보여 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둘째, 소수 교민만의 한인회가 아닌 재불 한인 모두의 한인회.
그러기 위해서는 교민 분만 아니라 주불 공관 주재원, 주재 상사원, 주재 특파원, 유학생 등 이 곳 모든 한인들의 보다 많은 관심과 동참을 불려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셋째, 프랑스 현지 사회와의 교류 확대를 위한 재불 한인회
이 곳 한인 사회의 역사와 함께 한인 입양아 및 한인 2세, 3세들의 프랑스 사회의 참여가 늘어나고 있는 때, 이와 더불어 재불 한인사회도 프랑스 현지 사회와 교류 증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계획들이 이루어 지기까지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 할 것 입니다.
금 번 31대 한인회 임원 모두 합심하여 그 동안 업적 위에 또 하나의 새로운 반석을 올려놓는 각오로 임하겠습니다.
이곳 한인 사회 발전을 위해 열정을 갖고 동참 해 주실 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한인회의 문은 언제나 열려있으니 많은 지도와 편달 부탁 드립니다.  

새 해를 맞이하여 계획 하신 모든 일 이루시고, 모든 가정에 행운이 깃 들기를 기원 합니다.

새 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신묘년 새 해 아침

최 병원 드림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