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유열씨 뮤지컬단 브레멘에서

by 유로저널 posted Jun 15, 200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브레멘동물음악대 뮤지컬 공연!

지난 6월 4일과 5일 브레멘 Waldau Theater에서는 한국에서 온 유열 뮤지컬단의 브레멘동물음악대가 공연되었다. 한국말로 공연을 하고 중간중간 독일어로 통역을 하였으며 관객 모두가 잘 이해 할 수 있도록 진행되었다. 이번 공연은 브레멘 시에서 초청을 하였기에 브레멘 Kulturdezernent가 참석하였고 브레멘 오페라 극장장 또한 참석하였다. 함부르크에서는 김희택 총영사께서 참석하였으며 공연장은 꽉 차서 대 성황을 이루었다.
양봉자 브레멘 한인회장을 비롯하여 임원진들은 공연전 날 무대설치로 인하여 잠을 자지 못한 피곤한 뮤지컬 단원들을 위하여 김밥을 준비해 주고 필요한 모든 조달을 해 주었기에 아주 성공적인 공연을 마칠 수 있었다. 유열 총감독은 양봉자! 회 장님과 브레멘 한인회에게 크게 감사해 하였다. 중간 중간에도 양봉자 회장일행은 김치와 상추..등 한국 음식으로 공연을 마칠때까지 섬겨주었다. 브레멘 한글학교와 함부르크 한글학교 전교생이 장거리 임에도 불구하고 모두 참석하였으며 이번 공연에 많이 참석한 독일 관중들을 통하여 한국을 크게 홍보 할 수 있었다. 특히 브레멘 한글학교에서 준비한 단원들에 대한 꽃다발은 서로가 ! 서로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면서 끝까지 최선을 다하여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었다. 이로서 브레멘에서 2일간 공연된 뮤지컬 ! 브레멘동물음악대는 새로운 모습으로 한국뮤지컬단에 의해서 한국말로 독일 ?/SPAN>브레멘음악대?본 고장에서 성공리에 공연함으로 한국인으로서  자부심을 크게 갖게 되었다.
기사재공 브레멘한인회장 양봉자.
독일 중부지사장 김형렬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