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WIN 독일 가을세미나와 제1차 차세대세미나가 풍차호텔에서
KOWIN 독일<가을세미나& 정기총회> 와 <제1차 차세대 세미나>가 KOWIN독일 주최, 한국여성부 후원으로 오는 11월5일부터 7일까지 Ueckermünde 에 있는 풍차호텔( www.pommern-mühle.de)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정기적인 가을세미나에서는 예정대로 문홍순 강사님의 자기수련에 대한 특강이 있을 예정이고 정기총회도 열린다.
KOWIN 독일의 정식회원이기도한 풍차호텔의 정명렬사장은 이번KOWIN 독일 행사에 저렴한 숙박비와 세미나실 이용, Welness시설이용을 무료로 제공하는등 여러가지 특별한 배려를 하여 모든임원및 회원들을 감동시키고 있다.
별도로 11월6일에 풍차호텔 (정명렬사장) 주최로 열리게 되는 디너부페와 생음악, 댄서들이 등장하는 "한국의 밤" 행사에는 자유롭게 희망자에 한해서 예약을 받는다. (참가비 24 유로)
제1차 차세대 세미나에는 지난 한국에서의 차세대 행사에 독일대표로 참가한 최혜원의 보고 발표가 있을 예정이고 가능하면 능력이 넘치는 참가자가 동시에 발표자 역할도 자체적으로 담당할 수 있도록 유도하며 발표 제목은 다양할 수도 있다. 발표자에게는 소정의 사례비가 준비된다. 차세대 세미나 참가자는 10명정도로 제한하고 2박3일의 조반이 포함된 호텔숙박을 제공하고 발표자에게는 교통비도 거리상황을 고려하여 30 % -50 % 를 보조해 주기로 했다.
가을세미나 신청과 차세대세미나 신청은 10월23일까지 각 지역대표, 유순옥 독일지역담당관, 문정균 총무가 받는다.
가을세미나 2박3일(조반포함숙박) 참가비 : 55유로 (회원), 70 유로(비회원)
차세대 세미나 참가자 : KOWIN 독일에서 숙박비부담.
참가신청과 문의 :10월23일까지
총무 문정균 전화번호:06131 3348, 전자우편:jklenzen@hanmail.net
(자료제공: Kowin Germany 염혜정 hye-jung@gmx.net)
독일 유로저널 오애순기자
mt.1991@hotmail.com
<전 유럽 한인대표신문 유로저널, ek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