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취소되었습니다)"소녀상 지키기에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음악회로 진행하는 집회에 초대합니다.

by eknews06 posted Dec 11,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취소됨)"소녀상 지키기에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음악회로 진행하는 집회에 초대합니다!


** 악화된 코로나 상황으로 시작된 강력한 록다운조치와 함께 하고자 아래 음악회를 겸한 감사집회는 공식적으로 취소하였습니다. 다음 일정이 정해지면 다시 공지하겠습니다. 은혜롭고 무엇보다도 건강한 성탄절과 새해되시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Friedensstatue_A4_1219_fuerFB.jpg


Dankeskundgebung für die Friedensstatue- mit Konzert und Redebeiträgen!
평화의 소녀상을 지킬 수 있게 함께 해준 모든 분께 "감사합니다.!"라고 전하는 음악회가 열립니다.

12월 19일 토요일 낮 12시
소녀상 옆 가설 무대(Bremer Str./Birkenstr. 10551 Berlin)

베를린 평화의 소녀상은 1년 설치 허가- 설치 허가 철회 및 1주 기한 철거명령- 1주 기한 철거명령 철회- 설치 허가 철회의 철회 과정을 거치며 우선 기존 설치 허가기한인 1년은 그대로 존치 확정이 되었었습니다.
그리고 12월 1일 미테구 구의회의 결의안으로 평화의 소녀상이 베를린에 영구 존치될 가능성(가능성은 확정이 아니라 가능성입니다!)이 커졌습니다.

때로는 긴박했던 그 과정 과정마다 함께 해주고 관심과 응원과 지원을 아끼지 않은 모든 분들이 있었기에 이같은 결과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마음과 행동을 함께해준 모든 분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고 또 서로를 격려하고자 감사집회를 음악회 형식으로 준비하고 여러분들과 또 소녀상의 이웃들과 독일 시민단체들과 미테구청과 미테구의회 분들까지 모두 초대합니다.
이 때 서울 성북구 학생들이 베를린 소녀상 지키기를 위해 손글씨로 써서 보내온 3600여통의 편지를 미테구에 전달하려고 합니다.

춥고 때로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소녀상 지키기 작은 음악회에 참여해 주었던 연주자들이 이번에도 연말연시에 우리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 음악으로 함께 합니다.
많이 참석하셔서 아직까지의 성과를 자축도 하고
앞으로 더 가야할 그 길에 필요한 에너지도 함께 나누어요.

마스크와 간격유지는 필수입니다!!


Friedensstatue_konzerte201219.jpg


유로저널 베를린 정선경기자.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