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가는 독일 한인 업체 독일 NRW 주 크레팰드 지역 Winkmannshof를 찾아서

by 편집부 posted Nov 03,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앞서가는 독일 한인 업체

독일 NRW 주 크레팰드 지역 Winkmannshof를 찾아서

* 최대  200여명까지 수용 가능한 결혼식 피로연 및 각종 모임 등 최고의 장소로 평가

* 조명 및 음향 시스템 등 각종 설비 구비, 탁 트인 그린 전망 등이 돋보여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20여 킬로 북서쪽으로 가다보면 역사와 전통의 도시, 크레팰드 린 시에 새로운 레스토랑이 문을 열면서 지역 사회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1306-한인취재 1 사진.png

이 도시의 양대 산맥으로, 섬유 박물관과 린성을 빼 놓을수 없는데, 특히 린성은 호수에 둘러 쌓여 하늘과 맞 닿을 듯이 쭉 뻗어있는 기세가 사뭇 당당해 자꾸 쳐다보게 되는 마력이 있는 곳이다.  

일년 내내 기념 행사와 축제가 열리고 , 900년이 넘도록 이 지역을 지켜 준 역사의 흔적은 성 곳곳에서 쉽게 찾아볼수 있었다.

바로 이곳 린성 앞에 자리한 레스토랑 Winkmannshof 는, 수년간 다수의 레스토랑을 성공시킨 저력의 조윤형 대표와 그의 누나 부부 조은영 이사(의사)와  Michael Frenken 이사(의사)가 공동으로 창업을 하면서 새로운 유명 레스토랑으로 성업중이며지역 사회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역사적, 문화적 가치를  단번에 알아본 조 대표는 현대적 감각과 조화를 이루어 리모델링에 박차를 가하게 된다.

조 대표는 그 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결혼식 피로연 및 각종 모임 등에 더 좋은 서비스로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오고 있다.

한식에 대한 존경과 자부심으로 유럽의 중심인 바로 독일에서 그 맛을 뿌리내린 선두주자이며, 고객의 만족과 행복을 최우선시했던 조 대표가, 성공적인 뒤셀도르프에서의 사업을 과감히 정리하고 이곳으로 이주하게 된 이유가 궁금해졌다.

 조 대표는 "자연과 함께 인생의 제 2막을 시작하고 싶어서 오래전부터 준비해 왔어요. 그러던 중 Winkmannshof를 보고 한 눈에 반하게 되었죠“라고 말했다.

이곳 레스토랑 Winkmannshof는 최대  200여명까지 수용 가능한 연회 공간, 조명 및 음향 시스템 등 각종 설비 구비, 탁 트인 그린 전망과 바로 앞에 펼쳐진 린성의 격조 높은 자태를 자랑하며, 고객의 크고 작은 모든 고귀한 행사를 위해,  양식 및 한식 주방팀이 오늘도 만전을 다하고 있다.

 

홈페이지 : www.winkmannshof.com

한국어 문의 전화 : 조윤형 대표  0177 2677337

 

독일 유로저널 한보생 기자

eurojournalgisa@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6 7 8 9 10 11 12 13 14 1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