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전체

나만의 이상적인 아름다움 아크를 찾아서: 한국 서울 강남 아크 ARC 성형외과

by 편집부 posted Jan 25, 20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 나만의 이상적인 아름다움 아크를 찾아서 ]

 

We draw nature we make beauty, 자연을 그리고 아름다움을 만든다.

 

외모는 인간의 본능을 자극하며, 여성의 아름다움은 인류의 화제이다.

 

케이 뷰티(k- Beauty)와 한류 (korean wave) 의 세계적 열풍 속에 한국의 성형 기술도 나날이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고, 외신에서도 관심이 높은 한국의 성형기술력과 최첨단의 의료서비스는 한류의 열풍과 더불어 한국의 위상을 충분히 높이고있다.

 

이번 한국방문 중, 유로저널에서 케이 뷰티 열풍에 발 맞춰, 자연서러움을 추구하는 권순범 아크 성형외과 전문의를 만나 성형의 정의와 미의 기준을 전문의를 통해 들어보는 시간을 갖게 되었다.

 

아크 성형외과 전문의 권 순범 선생님은 한때 교수를 꿈꾸던 의대생 이었지만, 대학병원 레지던트시절 당시, 응급 사고로 응급실에 온 환자들의 성형을 맡고, 그 후 환자들이 치료되고, 깔끔하게 회복 된 모습에 보람을 느끼고, 성형외과를 선택했다는 동기를 밝혔다. 그리고, 누구나 가질 수 있는 콤플렉스를 자연스럽게 보완하면 올바른 성형수술 문화가 정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Q : 성형외과 의사로써 어떤 어려움과 보람이 있는가

A : 성형외과는 일의 결과가 늘 주관적이라는데서 어려움이 있다 그러므로, 가장 중요한 점은 의사와 환자가 같은 목표로 충분히 소통해야 할 것이다. 작은 수술이라도 수술 후 환자가 예뻐지거나 콤플렉스가 개선된 점을 볼때 가장 보람을 느끼고 나아가 환자의 정신적인 치유에도 의미를 부여하고 있다.

 

Q : 나이 드신 분들에게 필요한 성형 부위를 추천해 주신다면

A : 나이가 들면서 눈꺼풀이 시야를 가리거나, 속눈썹이 눈을 찔러 시력이 저하되는 등의 기능적인 문제가 발생하여 교정의 필요성이 있다. 또한 처진 눈으로 눈을 치켜뜨는 습관으로 필요 이상의 이마 주름을 만들 수 있으므로 미용적인 측면으로 상안검 수술을 추천한다.

 

Q :아크ARC 의 신념

A: 모든 사람은 자신만의 곡선 그리고 자신 만의 아름다움을 가진다. 아름다움의 형태나 가치는 해석하는 자에 의해 늘 새롭게 탄생한다. 아크 성형외과는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순수미술의 순결함, 고급스러움의 미학적 관점을 추구하고 , 작은 선 하나부터 섬세하게 디자인해 자연스러운 나만의 아름다움을 완성한다는 신념이다.

환자들에게 새로운장소에서 늘 가졌던 마음으로 앞으로도 계속 같은 마음으로 겸손하게, 환자를 처음부터 끝까지 케어하는 자세로 다가 갈 것이라는 원장선생님의 자상한소감은 무척이나 인상적이였다.

아크에서 실현하는 성형의 정의처럼 성형을 자연을 통해 예술적으로 미화하며, 각자에게 어울리는 이상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한다면 케이 뷰티는 세계속에서 계속 발전해 나갈것이다.

 

아크 ARC 성형외과

서울시 서초구 사평대로 368 중앙화촌빌딩 9층

TEL + 82 2 533 7800

 

프랑스 유로저널 단독 홈페이지 www.franceej.com 편집장겸 취재 전문 에이미리 기자

 

IMG_3652.jpg

 

유로저널광고

Articles

4 5 6 7 8 9 10 11 12 13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