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 김기범-양진우, 파격 상반신 노출 대결

by eknews posted Jun 13, 20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 

김기범-양진우, 파격 상반신 노출 대결


858-기타 3 사진.jpg


tvN 월화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 가 박예진의 사랑을 쟁취하기 위한 김기범과 양진우의 본격적인 승부를 시작하면서 박예진의 마음을 얻기 위해 파격적인 상반신 노출을 감행한 모습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6월 12일 방영분인 6화에서 양진우는 박예진 옆에 꼭 붙어있는 김기범을 떼어놓기 위해 김기범에게 정식으로 수영 대결을 신청한다. 양진우는 김기범이 소년체전 금메달에 빛나는 14살 수영선수 금은동인 줄은 까맣게 모르는 상태이기 때문에 김기범이 가장 큰 특기인 수영 실력으로 양진우의 코를 납작하게 만들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수영복 차림으로 등장한 김기범과 양진우의 섹시 몸매 대결 또한 여성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촬영 당시, 탄탄한 가슴근육과 군더더기 없는 역삼각형 몸매 자랑하는 두 남자배우의 몸매에 여자 스탭들이 시선을 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박예진 때문에 김기범과 양진우가 수영대결까지 펼치다니, 박예진은 전생에 나라를 구한 듯”, “수영에서는 금은동이 이기지 않을까? 누가 이길 지 너무 궁금하다”, “두 남자의 명품몸매를 한꺼번에 볼 수 있다니, 본방사수 필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 5월 28일부터 방영된 tvN_2taly 월,화 미니시리즈<아이러브이태리>는 하루 아침에 순수소년에서 '퍼펙트청년'으로 광속성장한 기막힌 운명의 남자와 매력적인 재벌집 상속녀의 100일간의 동화 같은 러브스토리를 담은 16부작 판타지 로맨스 코미디이다. 


유로저널 연예부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