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고장

'펜트하우스3' 최예빈, 3色 드레스 자태에 청순 미모 '눈길'(7월28일자)

by 편집부 posted Aug 01,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펜트하우스3' 최예빈, 3色 드레스 자태에 청순 미모 '눈길'



SBS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3’ (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에서 ‘하은별’ 역으로 한층 성숙해진 연기를 펼치고 있는 배우 최예빈의 다채로운 드레스 스타일링이 돋보여 주목 받았다.
이 드레스 스타일링은‘펜트하우스3’ 7회 방송에 등장한 최예빈의 모습으로 극 중 하은별이 맹렬하게 오디션 연습에 매진하고 있는 가운데 그녀의 눈부신 비주얼이 감탄을 자아낸다. 방송에서는 몽타주로 짧게 지나갔지만, 청순한 미모로 다양한 스타일과 색상의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한 최예빈의 활약이 빛났던 것.
이렇듯 나날이 업그레이드 되는 청순한 외모는 물론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안정적인 연기와 몰입도를 높이는 표현력으로 앞으로를 더욱 기대케 만들고 있다.
한편, ‘맛남의 광장’에서도 막내 최예빈의 활약이 눈길을 끈다.
여름 시즌 신입 연구원으로 합류해 SBS ‘맛남의 광장’ 열혈 막내로 맹활약중인 최예빈. 농가 방문부터 레시피 개발, 요리 보조에 상품 홍보까지, 만능 재주꾼으로 변신해 거침없는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몰려드는 손님들로 바쁜 와중에도 미소를 띄며, 연령대별 맞춤 설명을 선보이는 능숙한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농가 살리기 프로젝트로 첫 장사에 도전한 최예빈은 서빙 할 때 보여준 능숙한 모습은 온데 없이, 손님의 질문에 엉뚱한 대답을 하는 등 실수 연발 멘붕에 빠져 당황한 모습을 보이기도. 하지만 이내 침착하게 대처하며 성공적인 장사 데뷔전을 치러, 앞으로 성장해 갈 그의 활약에 더욱 기대가 쏠린다.

한국 유로저널 고유진 기자
   eurojournal21@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