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고장

엑소 디오, 공감 자극과 매력 보컬로 감성 풀충전(7월28일자)

by 편집부 posted Aug 01,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엑소 디오, 공감 자극과 매력 보컬로 감성 풀충전

‘음색 끝판왕’엑소 디오가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Rose’와 수록곡‘I’m Fine’2곡의 작사에 참여해 섬세한 감성 더했다.
7월 26일 발매된 디오의 첫 솔로 앨범 ‘공감’은 총 8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디오가 작사에 참여한 2곡도 만날 수 있어 기대감을 더한다.
이번 타이틀 곡 ‘Rose’는 경쾌한 기타 리듬이 돋보이는 어쿠스틱 포크 장르의 곡으로, 디오가 직접 작사한 가사에는 상대에게 푹 빠져 설레는 마음과 용기를 내서 고백하는 모습까지 풋풋한 사랑 이야기를 그렸다.
더불어 디오는 수록곡 ‘I’m Fine’ 작사에도 참여, 타인에게 매번 하는 안부 인사를 스스로에게도 해주면 좋겠다는 마음을 가사로 표현했으며, 재지한 알앤비 기타 사운드와 디오의 담담하면서도 따뜻한 보컬이 어우러져 귀를 매료시킨다.
또한, 엑소 디오는 첫 솔로 앨범 수록곡‘My Love’와‘나의 아버지 (Dad)’로 감성 가득한 음악을 들려준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My Love’는 서정적인 기타 사운드와 디오의 달콤한 음색이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사랑하는 이와 밤거리를 걷는 순간 눈에 보이는 모든 풍경을 사랑이라고 말하는 아름다운 가사가 돋보인다.
더불어 ‘나의 아버지 (Dad)’는 어른이 된 후 바라본 아버지에 대한 감정과 영원히 함께 하고 싶은 바람을 담은 미니멀한 구성의 발라드 곡으로, 디오의 섬세한 표현이 곡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킨다.
앞서 디오는 지난 2019년 SM ‘STATION’을 통해 작사에 참여한 솔로곡 ‘괜찮아도 괜찮아 (That’s okay)’를 발표, 진솔한 위로의 메시지로 많은 공감을 얻은 바 있어, 이번 솔로 앨범을 통해 들려줄 음악 감성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