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고장

'정진운',영화-음악 활동 통해 '두 마리 토끼' 도전(7월28일자)

by 편집부 posted Aug 01,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정진운',영화-음악 활동 통해 '두 마리 토끼' 도전
 

가수 2AM 정진운이 연기-음악 넘나들며 장르 불문으로 열일 시동을 건다. 

정진운은 21일 개봉한 ‘나만 보이니’에서 주인공 장근 역을 맡아 첫 스크린 데뷔에 도전하는 정진운은 영화 촬영 현장에 나타난 초자연적 실체를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모습을 현실감 있게 그려내고 있다. 
정진운은 2008년 가수 2AM으로 데뷔해‘마담 앙트완, 연애 말고 결혼, 드림하이2’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지만 영화는 이번이 처음이다.
정진운은 지난해 10월 제대한 이후 지금까지 영화 3편의 촬영을 마쳤다. '오! 마이 고스트'에 이어 '브라더', '친절한 경찰'에서 각각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는 “작품 속 캐릭터를 연기하며 다른 사람으로 살아간다는 게 너무 즐겁다”며 “배우로서 오버스럽지 않게 차근차근 나아가고 싶다”고 밝혔다.
그런가 하면 정진운은 올 가을 2AM 완전체 컴백 사실을 알리며 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정진운은 “서로에 대한 ‘리스펙트’가 있었기 때문에 지금까지 팀을 유지할 수 있었던 것 같다. 딱 2AM스러운 색깔의 발라드가 너무 그립다”며 “빨리 나오기 위해 디테일하고 재밌게, 긍정적으로 논의를 하고 있다”고 귀띔했다. 
그룹 활동뿐만 아니라 솔로로서도 자작곡을 선보이며 음악적 역량을 펼친 바 있어 음악 활동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