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벨한인골프협회(회장:김준환)가 주최하는 재벨한인골프대회가 재벨경제인협의회 후원으로 6월23일 Kampenhout GC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바람이 많이 불어 점수내기에 애로 사항이 있었으나 그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모두들 한껏 뽐내었다.
경기를 마치고 임희재 사장이 운영하는 “송림식당”에서 준비한 야외 바베큐로 맛있는 점심식사를 하였고, 오랜만에 만난 회원들은 담소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유승철 경제인협의회 회장은 참석한 모든 회원과 협의회 후원상사에게 감사 드리며, 대회가 자주 열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오랜만에 열린 대회이고 핸디캡에 대한 공정성 문제로 신페리오 방식과 Honest Game으로 경기가 치루어 졌고, 기아자동차, 농협, 코트라, 대한항공, 현대자동차, 아시아나 항공 등 재벨경제인협의회 회원사에서 많은 상품을 후원하여 푸짐한 상품이 주어졌다.
메달리스트는 재벨한인회 회장 한만승 , Honest Game 1등에 이윤행 사장, 신페리오방식 1등에 손용준 회원이 수상을 하였으며, 손용준 회원이 수상한 테일러메이드 RBZ드라이버를 행운상으로 내놓아 회원들로 부터 많은 박수를 받았고 , SK해운 정지훈 감독이 수상하는 행운을 안았다. 다음은 수상자의 명단입니다.
메달리스트: 한만승
신페리오방식 1등 : 손용준 2등 : 정경윤 3등 : 이형진
Honest Game 1등 : 이윤행 2등 : 양태철 3등 : 허문구
Nearest : 고준봉
Longest :서정의
벨기에 유로저널 신인숙 기자
eurojournal27@ek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