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퍼 애니스톤, 벤 애플렉, 드류 베리모어,스 칼렛 요한슨, 제니퍼 코넬리 등 할리우드 톱스타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로맨틱 코미디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의 초호화 캐스팅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게다가 지니퍼 굿윈,케빈 코넬리,브래들리 쿠퍼, 저스틴 롱 도 합류해 있어 초호화판 캐스팅을 이루고 있어 영화계의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시대를 대표하는 할리우드 여배우들이 모였다!
연애 바이블 <섹스 앤 더 시티> 작가의 소설이자 출간과 동시에 베스트 셀러에 오른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를 원작으로 한 영화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에 할리우드 최고의 여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영화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고 영화 수입사인 유니코리아가 소개했다.
바로 할리우드 패셔니스타 제니퍼 애니스톤, 귀엽고 깜찍한 매력의 소유자 드류 베리모어, 최고의 섹시미를 자랑하는 스칼렛 요한슨, 세계적인 지성미인 제니퍼 코넬리, 톡톡튀는 상큼한 매력의 지니퍼 굿윈이 그 주인공.
기존의 영화에서 남자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며 마음껏 행복을 누리던 이들은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에서 남자들의 마음을 헤아리지 못하는‘연애 센스 제로 女’로 분해 관객들에게 색다른 모습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들은 각각 프로포즈 받지 못하는 여자, 엉뚱하게도 임자(!)있는 남자를 좋아하는 여자, 연애마다 헛물켜는 여자 등으로 분해 이시대 여자들이 한번쯤 겪어봤을 법한 연애 생활을 선보이며 웃지 못할 해프닝을 벌인다.
최고의 미인 군단들을 울린 건방진 남자들이 있다?!
이렇게 보기만해도 흐뭇한 최고의 여배우들도 사로잡지 못한 남자들이 온다.이들은 여자들이라면 한번쯤 탐낼만한 매력을 뿜어내는 남성들로 할리우드의 완소남들이다. 먼저 영화 속 제니퍼 애니스톤의 동거남으로 나오는 벤 애플렉은 프로포즈는 절대 하지 않는 우유부단한 남자로 분했다.
또한,완벽한 외모로 세련미를 자랑하는 브래들리 쿠퍼는 최고의 섹시미녀 스칼렛 요한슨과 지성미인 제니퍼 코넬리를 애태우는 도도남으로 변신해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귀여운 외모를 자랑하는 케빈 코넬리와 저스틴 롱은 우정과 사랑 사이에서 갈등하는 매력남으로 분해 여성들이 궁금해하는 남자들의 속내를 보여주며 여자 관객들에게 냉혹한 현실을 맛 보여 줄 것이다.
새로운 연애 바이블로 떠오를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는 로맨틱 코미디 영화 사상 최고의 캐스팅을 자랑, 각기 다른 연애 에피소드를 선보이며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현실보다 냉혹한 남자들의 심리를 낱낱이 파헤칠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는 할리우드 탑 배우들의 열연으로 2009년 2월, 최고의 로맨틱 코미디로 떠오르며 여성들에게 일침을 가할 것이다.
한인신문 김 하늘 기자
eurojournal@ek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