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명배우 라이언 구즈만, 캐서린 맥코믹이 한층 거대해진 스케일, 파워풀하게 업그레이드 된 댄스, 짜릿한 러브스토리로 구성된 '스텝업4 : 레볼루션'에서 화려하고 화끈한 사랑을 열연한다.
'스텝업4 : 레볼루션'은 보기만 해도 핫하고 강렬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메인 포스터(사진)를 통해서도 파란 하늘과 뜨거운 태양 아래 빛나는 두 남녀의 아찔한 로맨스는 물론, 프로댄서들의 춤에 대한 폭발적인 열정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영화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스텝업4 : 레볼루션'은 시리즈 사상 최대 규모의 스케일로
지난 '스텝업' 시리즈들의 배경이 학교, 길거리, 클럽이었던 반면 이번에는 두 남녀의 춤에 대한 꿈과 야망이 전세계적 휴양지인 마이애미를 배경으로 펼쳐져 더욱 스펙타클하고 화려하게 그려졌다.
특히, '스텝업4 : 레볼루션'은 플로리다, 제니퍼 로페즈, 저스틴 비버 등 빌보드의 영향력 강한 핫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한 OST가 선발매 돼 현재 국내음원사이트에서 높은 인기를 얻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극대화 시키는 오리지널 엔터테이닝 무비이다.
‘MOB’의 리더 션은 유튜브 댄스 배틀에서 천만 조회수를 돌파해 십만 달러의 상금을 받는 것이 목표이다. 반면, 거대 호텔 사장의 외동딸인 에밀리는 후계자가 되길 바라는 아버지의 뜻과는 달리 정식 무용단의 프로댄서가 되는 것이 꿈이다.
에밀리는 호텔 클럽에서 완벽한 댄스를 선보이는 션을 만나고, 서로 사랑에 빠진다.
화려한 퍼포먼스로 세상을 향해 메시지를 던지다!
어느 날, 션이 살고 있는 동네가 에밀리 아버지로 인해 강제 철거된다는 소식을 듣고, 그는 ‘MOB’의 멤버들을 하나로 모으기 시작한다. 춤 안에 자신들의 외침을 담아 대항하는 그들의 열정적인 모습을 본 에밀리는 신분을 숨긴 채 팀에 합류하게 되면서 이야기가 전개된다.
1편의 흥행신드롬, 2편의 뮤직신드롬, 3편의 댄스신드롬이란 카피는 '스텝업' 시리즈가 전세계적 흥행 블록버스터임을 한눈에 확인케 한다.
이어, 거대해진 스케일, 강렬한 음악, 화려한 댄스, 아찔한 로맨스 등 한층 업그레이된 '스텝업4 : 레볼루션'에서는 비비드한 컬러의 자동차 위를 자유롭게 활보하는 댄스그룹 ‘MOB’의 파워풀한 자동차 댄스와 갤러리에서 펼쳐지는 조각상 퍼포먼스는 놀라움과 독특함을 선사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에스컬레이터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다채로운 군무 역시 눈길을 사로잡는다.
매 시리즈마다 전세계 영화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화려한 퍼포먼스로 세상을 향해 메시지를 던지는 영화 '스텝업4 : 레볼루션'는 포스터에서부터 기대되는 댄스 퍼포먼스와 금방이라도 튀어 나올 듯한 멤버들의 역동적인 모습은 “전세계가 우리의 무대가 된다!”라는 카피와 함께 화려한 볼거리를 선보인다.
한국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