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온라인서점인 미국 아마존닷컴에서 한국인 저자의 책이 11월 23일 기준, 명상, 자기계발, 철학 분야 등 10개 분야의 1위에 이어, 주간 전체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월간 집계 전체 종합 3위를 기록했다.
한국인 저자가 10개 분야 1위, 주간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한 것은 처음 있는 일이다.
이 책은 'Stop Living In This Land. Go To The Everlasting World Of Happiness. Live There Forever' (<이 세상 살지 말고 영원한 행복의 나라 가서 살자>의 영문판 제목)로 마음수련을 시작해 전 세계에 알린 우명 선생의 열 번째 저서이다.
이 책의 한국어판 원문 제목은 <이 세상 살지 말고 영원한 행복의 나라 가서 살자>.
'Stop Living~'은 올해 3월 출판된 이후, 아마존 판매를 시작, 꾸준한 판매율을 보이며, 9월에 아마존 100위권에 진입한 데 이어, 한국시간 27일 새벽 기준 31일째 100위권에 머무르며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였다. 아마존 집계에 따르면, 'Stop Living~'은 지난 11월 5일부터 각 분야별에서 1위를 기록하기 시작했고, 11월 2주차 주간 전체 순위 7위로 기록되었다.
특히 아마존에 도서가 올라 있는 전체 작가의 순위를 랭크하는 ‘작가별 순위(Author Rank)’에서도 전체 20~24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각 분야별 베스트 저자에서도 23일 기준 1위를 차지했다.
총 300만 종의 도서가 유통되는 아마존에서 주간 전체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국내 유일의 저자가 되었다.
미국 등 영어권 국가 이외의 저자의 번역서가 이같은 돌풍은 일으키고 있는 것은 극히 이례적인 일이다.
이 책은 우리의 존재와 우주의 근원, 그 이치와 본성을 회복하고 참된 나로 살아가는 방법에 대해 담고 있다. 자신만의 마음세계에서 빠져나와 참된 본성이 되어 살아가자고 말하는 이 책은 우리가 왜 마음을 닦아야 하는지에서부터 우리 존재의 근원과 삶과 죽음, 우주의 이치, 자기 마음세계 너머의 참된 세계에 대해 말해주고 있다. 아주 심오하고 깊은 이치를 말하고 있다.
한국에서도 지난 2011년 6월에 출판하여 이미 교보문고 베스트셀러 집계에서 14주간 인문분야 1위를 기록했고, 종합순위 2위를 기록했으며, 알라딘에서도 철학 분야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기록이 있다.
현재 이 책은 중국어, 일본어, 프랑스어, 스페인어로도 번역되었으며, 스웨덴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포르투갈어, 헝가리어로도 번역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