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닮은꼴로 시선을 사로잡은 그녀는 신인 연기자 김해림으로 최근 KBS 월화드라마 '학교 2013'에 출연하며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지난 2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틴탑은 신곡 '긴 생머리 그녀'로 컴백 무대를 가졌다.
이날 틴탑은 기발함과 재치 있는 퍼포먼스 영상물을 더해 신곡에 대한 이해도를 한 층 더 높이며 강렬한 가창력과 경쾌한 댄스를 선보였다. 이때 버스 안에서 틴탑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긴 생머리 여인이 뮤직비디오 속 의상인 죄수복을 입고 버스 안 퍼포먼스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버스에 탄 긴 생머리의 한 여인으로 등장한 신인 연기자 김해림에게 한 눈에 반하는 설정으로 기발함과 재치를 더했다.
독특한 동선에 파워풀 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긴 생머리 그녀' 안무는 자로 잰듯한 칼군무로 '자칼돌' 면모를 과시했다. 또한 3단 세이크춤은 이번 안무에서 또 다른 볼거리 중의 하나로 '국민댄스'를 예고했다.
한편, 최근 '자칼돌'(자로 잰듯한 칼군무돌)로 강렬하게 돌아온 틴탑이 이번 신곡 'No.1'에서 3단 세이크춤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으면서 대박을 예고하고 있다. 3단 세이크춤은 손털기춤, 어깨털기춤, 몸털기춤으로 이뤄져 있으며 특히 손털기춤은 팔을 머리 위로 올려서 누군가를 부르듯이 '까닥까닥'하는 안무로 2013년 트랜드를 이끌 춤으로 떠오르고 있다.
용감한형제가 프로듀싱한 이번 틴탑 첫 정규 앨범 'No.1'에는 신나는 댄스 타이틀곡 '긴 생머리 그녀'부터 감각적인 비트의 R&B곡 '니가 아니라서', 정통 발라드 'Hello'까지 12곡의 다양한 넘버들로 이뤄져 있다.
틴탑은 댄스곡뿐만 아니라 발라드에서도 화려한 춤과 완벽한 라이브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겠다는 각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