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셰프컬렉션’BMF 냉장고, 영국서 만점 획득
삼성‘셰프컬렉션’의 상냉장 하냉동 2도어 냉장고가 영국 최고 권위의 제품 평가 전문매체‘트러스티드 리뷰(Trusted Reviews)’평가에서 10점 만점을 획득하며‘에디터스 초이스(Editor’s Choice)’에 선정됐다.
‘트러스티드 리뷰’가 상냉장 하냉동 2도어 냉장고(BMF) 평가에서 10점 만점을 준 것은 삼성‘셰프컬렉션’이 최초다.
지난 9월 24일‘트러스티드 리뷰’는 홈페이지에 평가 결과를 올리고 삼성 ‘셰프컬렉션’ 냉장고를“디자인과 기술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제시한 최고의 제품”이라고 극찬했다.
특히 냉장실과 냉동실에 각각의 냉각기를 적용한‘트윈 쿨링 플러스’기술과 내부 벽면에 금속 소재를 적용한‘메탈쿨링’등으로 “기존의 다른 제품들보다 월등히 뛰어난 정온 유지 성능을 갖췄다”고 호평했다.
또 정전 상황을 가정한 실험에서는 초고효율 단열재를 사용해 내부공간 활용을 극대화시킨 삼성만의‘스페이스 맥스’기술로“얇은 벽면에도 불구하고 두께가 두 배인 타 제품과 동등 이상의 단열 성능을 보였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400리터의 동급 최대용량과 세련된 디자인, 다양한 편의 기능에 대해서도 호평을 아끼지 않았으며 우수한 에너지 효율과 낮은 소음 등도 높게 평가했다.
한편 삼성‘셰프컬렉션’냉장고는 전통 깊은 명품 가전 브랜드의 본고장이자 고급 빌트인 주방에 익숙하고 인테리어의 품격을 중시하는 유럽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이목을 단기간에 집중시키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삼성‘셰프컬렉션’ 상냉장 하냉동 2도어 냉장고는 주방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는 ‘키친 핏 디자인’과 원하는 장소에 밀어 넣어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는 ‘슬라이드 인 타입’ 설계 등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으로 빌트인 가전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